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7/15 (월) 항셍지수 HSI 분석:
FTI 뉴스2025-07-29 01:42:49【외환 딜러】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개인 거래 문의,외환 신청 계좌 개설,7월 15일 (월요일) 항셍지수(HSI) 분석:지난주 7월 8일에 17,430의 지지 중요 가격대를 주목하라는 경고 후, 매수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 최저 가격인 17,376

7월 15일 (월요일) 항셍지수(HSI) 분석:
지난주 7월 8일에 17,430의 지지 중요 가격대를 주목하라는 경고 후, 매수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 최저 가격인 17,376에서 더 이상 하락하지 않았습니다.
재조정에서도 가격을 깨지 않았고, 지난주 17,376에서 18,317까지 상승하며 일주일 동안 941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이미 수익을 확보한 학생들을 축하드립니다.
이번 주 항셍지수 시장의 전망은? 급격한 상승 후 반드시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 그 조정이 어디까지 갈지, 피보나치 비율 전략 도구를 사용하여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중요한 키 레벨인 18,155를 돌파하며 상승했기 때문에, 이번 장기 상승 추세가 확인될지, 시장 조정 가격이 안정될 수 있는지를 지켜봐야 합니다.
피보나치 도구를 통해 보면, 조정 구간은 17,854~17,963입니다. 18,000의 정수 가격대가 이 구간 안에 있기 때문에,
현재는 우선 18,000의 가격대가 무너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17,963의 키 레벨이 안정될지를 본 뒤 매수 포지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공매도를 하는 학생들은 리스크 관리와 수익 비율을 주의하고, 근거에 따라 거래를 진행하십시오.
각 플랫폼의 중개업체들마다 견적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이 다르더라도 분석 경향은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복사 거래를 하지 말고, 손실은 스스로 책임져야 합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11661)
관련 기사
- 석유 수요가 정점에 도달할 것인가? 국제에너지기구는 2030년 전에 정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버핏, 애플 주식 매각으로 약 230억 달러 손실 시장 동향과 세제 개편 기대가 주요 요인
- 상하이 푸둥 발전은행 상반기 순이익 증가율 10년 만에 최고 기록, 새로운 팀이 기업 업무를 다시 정점으로 이끈다.
- 팝마텔 3분기 수입 대폭 증가, 주가 한때 20% 이상 상승하며 시장 주목
- 유럽중앙은행(ECB) 수석 경제학자 라인 씨는 내년 인플레이션이 2%로 하락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 호주 주식시장은 9년 만에 가장 긴 연속 상승을 경험하고 있으며, 강력한 상승세를 보이며 역사적 최고치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 일본 핵심 인플레이션 5개월 만에 처음으로 2% 돌파, 닛케이 225 하락, 엔화 지속적인 평가 절하
- 한국의 인플레이션율이 마침내 목표 수준에 도달하면서, 시장은 한국 중앙은행이 10월에 금리를 인하할 것이라는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 중동 정세가 완화되면서 유가가 하락하고, 월스트리트는 글로벌 주식 시장의 상승 여력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 일본 주식 2% 급등, 아태 시장 주도, 연준 금리 인하로 주식 시장 요동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백악관, 관세 금지 명령 동결 모색
트럼프의 당선이 암호화폐 관련 주식의 집단 상승을 이끌며, 비트코인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미얀마 희토류 광산 채굴 차질로 수요 급증, 희토류 영구 자석 섹터 A주 여러 종목 상한가
퀀텀의 주가가 29% 급등하며 연내 상승률이 120%에 달했고, 특별 배당금으로 주주에게 보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무역 갈등이 다시 고조되었습니다.
일본 주식 2% 급등, 아태 시장 주도, 연준 금리 인하로 주식 시장 요동
알리바바가 항셍 홍콩주식통 지수에 포함되며, 티몰의 쌍11 첫날 판매가 대성공을 거두었다.
A주와 홍콩 주식의 자사주 매입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며, 전 세계 자본이 중국 주식 시장으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골드만삭스는 계속해서 상승세를 전망하고 있습니다.